X6 사용자모임X6 COMMUNITY
  타임굿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정보로 이동합니다!
   하루동안 보이지 않습니다      

메세지 한글문제

  • LV 1 장우진
  • 조회 28969
  • 안드로이드
  • 2015.12.18 17:14

X6를 개봉하고 연결했는데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한글메세지를 받는 경우 한글이 전혀 출력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설정으로 다른 X6과 연결했을때 문제 없는걸로 봐서는 X6의 문제같습니다.

 

일단 기기를 리셋한 후 처음 동기화 했을때는 한글메세지가 들어오지만, 2번 정상적으로 들어온 후에는 계속 한글만 출력되지 않습니다.

 

ex)ab한글 이라는 메세지를 받은 경우 ab만 출력

 

사용하는 핸드폰은 갤럭시s5이고, vidonn 3.0을 사용합니다.

 

혹시 해결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AD 보이런던
다른 핸드폰에서 테스트해 보시고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CJ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아래주소로 착불로 보내주세요.
보내실때 성함, 연락처, 주소, A/S 증상, 밴드, 충전케이블, 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내실곳 :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383-3 3층 K.G KOREA
연락처 : 02-959-6222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